보도자료

언론에 보도된 이글루코퍼레이션의
최신 뉴스입니다.

(주)이글루시큐리티, 서울산업통상진흥원 주관 ‘차세대 수출기업’ 선정

2012.08.06

4,403

(주)이글루시큐리티, 
서울산업통상진흥원 주관 ‘차세대 수출기업’ 선정

-    최대 3년간 서울산업통상진흥원으로부터 다양한 마케팅 지원 받아 
-    재정 건전성과 기술 개발 능력, 해외 마케팅 역량 등에서 높은 점수 획득
-    올해 해외 시장에서 170만 달러 매출 목표

[2012년 5월 23일] 차세대 통합보안관리 선도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 www.igloosec.co.kr)가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이 주관하는 차세대 수출기업 육성사업의 ‘차세대 수출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이에 따라 이글루시큐리티는 서울산업통상진흥원으로부터 최대 3년간 해외 수출에 관한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이번 차세대 수출기업 육성사업은 유망 제품을 보유한 서울소재 중소기업의 수출 역량 제고 및 수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서울산업통상진흥원은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총 103개 차세대 수출기업을 지원한다.

차세대 수출기업은 서울산업통상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서울통상지원센터를 통해 해외 수출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또한 해외 마케팅 전문가로 구성된 서울산업통상진흥원 마케팅 전담팀으로부터 제품의 해외 전시회 출품과 바이어 발굴, 수출 견적 및 계약서 작성, 해외 시장 조사 서비스, 해외 매체광고 서비스, 맞춤 컨설팅, 통역 감수 등 여러 분야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심사과정에서 재정 건전성을 비롯해 해외 수출 기반, 기술 개발 능력, 제품 혁신성, 해외 수출 실적, 고용 창출 능력, 해외 마케팅 역량 등을 높이 평가 받아 차세대 수출기업에 선정되었다.

특히 이글루시큐리티가 해외 수출 주력 제품으로 내세운 차세대 통합보안관리 플랫폼 ‘IS Center(아이에스 센터)’와 융복합보안관제솔루션 ‘LIGER-1(라이거원)’은 글로벌 시장에서 충분한 경쟁력을 갖춘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는데 이번 차세대 수출기업 선정을 통해 더 많은 수출 기회를 만들어 낼 계획이다.

이글루시큐리티의 이득춘 대표는 “이번 차세대 수출기업 선정은 그 동안 이글루시큐리티가 해외 시장 개척에 쏟은 노력들이 결코 헛되지 않았음을 보여주는 값진 성과”라며, “향후 5년 내에 이글루시큐리티가 진정한 글로벌 정보보호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철저한 현지화와 기술 혁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한편 이글루시큐리티는 이번 차세대 수출기업 선정 외에도 ITC 2012 해외바이어 초청 전시 상담회와 일본 2012 춘계 클라우드 전시회 등에 참가하며 해외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이글루시큐리티는 올해 해외 시장에서 170만 달러 매출을 올리겠단 목표를 세웠으며, 2015년까지 해외 매출 비중이 전체 매출에서 15% 이상 차지하도록 꾸준히 해외 매출을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