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언론에 보도된 이글루코퍼레이션의
최신 뉴스입니다.

(주)이글루시큐리티, 신규 입사자를 위한 1박 2일 입문 교육 가져

2013.05.15

5,275



㈜이글루시큐리티,
신규 입사자를 위한 1박 2일 입문 교육 가져

 

 

 
- 4월 19, 20일 양일간 신규 입사자 60명을 대상으로 입문 교육 실시
- 신규 및 재직자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 더욱 강화할 것
 

[2013년 4월 23일] 차세대 통합보안관리 선도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 www.igloosec.co.kr)가 4월 19일(금)과 20일(토) 양일간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청호 인재개발원에서 신규 입사자를 위한 입문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1박 2일 입문 교육은 새롭게 입사한 이글루시큐리티 신입 및 경력 직원 60명에게 실무에 필요한 기본 소양을 교육하고 다양한 현장 경험을 전달하고자 마련되었다. 입문 교육을 마친 후에는 각 부서에 배치되어 3개월간의 OJT(On the Job Training)를 통해 담당 업무의 전문성을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최근 사세 확장 및 사업 영역 확대에 따라 공개 채용과 상시 채용을 통해 전 사업부문에 걸쳐 대규모 인력을 충원하였다. 이에 따라 소수 인력에 초점이 맞춰진 기존 입문 교육 및 OJT 체계를 개편할 필요성을 느끼고, 커리큘럼의 전문성과 연속성이 향상된 새로운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입문 교육에서는 참가자 모두에게 동일한 내용을 교육하던 기존 방식과 달리 직급에 따른 분리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각 참가자에게 보다 실질적이고 유용한 내용을 전달했다. 또한 외부 강사에 의한 비즈니스 매너와 기획서/보고서 작성 강좌를 마련하여 보안전문가 이전에 직장인으로서의 기본 역량도 강화했다. 뿐만 아니라 이글루시큐리티 직원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팀워크를 향상시키기 위해 각종 그룹 활동 및 화합의 시간을 대폭 늘렸다.
 
이번 입문 교육에 참가한 이글루시큐리티 유종원 사원은 “학창시절부터 입사를 꿈꿔온 이글루시큐리티에 입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1박 2일간의 입문 교육과 3개월간의 OJT 등 회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착실히 소화해 사이버 영토 수호에 일조할 수 있는 보안전문가가 될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