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 소식

이글루코퍼레이션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2014 정보보호 인력채용 박람회 / 정보보호 제품전시회 참가

2014.07.07

4,132

이글루시큐리티는 지난 7월 9일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 지식정보보안산업협회가 주관한 ‘2014 정보보호 인력채용 박람회 및 제품전시회’에 참여하였습니다.


정부에서는 정보보호의 중요성에 대한 의식제고를 위해 2012년부터 7월 둘째 주 수요일을 ‘정보보호의 날’로 지정하고 정보보호 인력채용 박람회 및 제품전시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올해로 3회째인 이번 행사에서 이글루시큐리티는 기업 소개 발표 및 채용박람회를 통해 정보보호 구직자들에게 기업 인재상과 복리후생, 업무 유형 등 다양한 구직 정보를 제공하였습니다.


또한 제품전시회를 통해 소프트웨어의 보안 취약점을 이용한 악성코드 유입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악성코드 사전차단 솔루션 ‘IS-KIMO(아이에스 키모)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IS-KIMO 데모 프로그램을 시연하여 악성코드가 포함된 파일이 어떠한 경로로 유입이 되고 악성코드 어떻게 탐지 및 차단하는지 방문객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정식 보도 자료가 배포되지 않은 상황이었음에도 IS-KIMO에 대한 방문객의 관심이 높았으며 특히 행위기반 탐지 기술 및 백신과의 차별화 등에 대한 문의가 많았습니다.


한편 정보보호의 날 기념식에서 경영지원본부 이현서 상무님이 정보보호유공 미래창조과학부 장관표창을 받아 행사를 더욱 빛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