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언론에 보도된 이글루코퍼레이션의
최신 뉴스입니다.
㈜이글루시큐리티,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개최
2019.11.04
2,425
20년 역사 돌아보고 새로운 미래 다짐
㈜이글루시큐리티,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개최
- 통합보안관리 영역 개척,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보안관리 기업으로 자리매김
- 다년간의 보안 경험과 노하우를 자산화하여 수출…중동과 동남아 보안 시장 공략에도 힘을 실을 계획
- 정보보호 시장을 이끌어온 저력과 보안 역량을 토대로 지난 20년을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나설 것
[2019년 11월 04일] 이글루시큐리티가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기념행사를 열고 미래를 위한 새로운 도약 의지를 다졌다. ㈜이글루시큐리티(대표 이득춘, www.igloosec.co.kr)는 11월 1일 이글루시큐리티 본사에서 창립 2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년간의 발자취를 돌아보는 영상을 상영하고, 10년 뒤 나에게 편지를 보내는 ‘이글루 타임캡슐’ 행사를 진행하며 창립 20년을 축하했다.
이글루시큐리티는 1999년 11월 설립 이래 통합보안관리라는 새로운 보안 영역을 개척하며 한국 정보보호 산업과 함께 성장하여 왔다.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SIEM, 보안관제, 보안 컨설팅 영역을 아우르는 보안 관리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했고, 정보보호 핵심 중추 기관에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가의 사이버 보안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하여 왔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제4차 산업혁명 시대 도래에 발맞춰 인공지능(AI)을 핵심 성장 동력으로 삼고 20년간 축적된 보안 역량에 AI 기술을 결합한 AI 보안관제 솔루션과 서비스를 선보였다. 또한, 차세대 기술 도입과 IT 인프라 환경 변화에 부합하는 방어 체계 구축을 위해, 에스원과 손을 잡고 물리·정보·융합 보안을 포괄하는 종합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글루시큐리티는 다년간의 보안 경험과 노하우를 자산화하여 수출하고 있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일본 보안 시장과 정보보호 해외 진출 4대 전략 거점을 중심으로 현지 보안 환경에 맞춤화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왔다. 더 나아가, 정부 주도로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는 중동과 동남아 보안 시장 공략에 힘을 실으며 해외 시장에서의 수익 비중을 한층 높일 전략이다.
이득춘 이글루시큐리티 대표는 “그동안 각자의 위치에서 맡은 역할을 다한 임직원들이 있었기에 이글루시큐리티가 매일 발전을 거듭하며 대한민국 대표 보안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정보보호 시장을 이끌어온 이글루시큐리티 임직원들의 저력과 보안 역량을 토대로 지난 20년을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