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언론에 보도된 이글루코퍼레이션의
최신 뉴스입니다.

이글루시큐리티-한남대학교, MOU 체결

2015.09.01

4,599

 

 


 

(주)이글루시큐리티-한남대학교, MOU 체결


 
- 이글루시큐리티, 한남대와의 산학 협력 통해 지역 인재 육성·발굴 및 IT 발전 토대 마련
 
[2015년 8월 17일] 이글루시큐리티가 지역 인재 육성 및 보안 산업 발전에 박차를 가한다. 차세대 통합보안관리 선도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 www.igloosec.co.kr)는 기독교정신을 바탕으로 지역과 함께 하는 지역 밀착형 대학 한남대학교(총장 김형태, http://www.hannam.ac.kr/)와 산·학 협력 및 상호발전을 위한 MOU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이글루시큐리티와 한남대학교는 정보보안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운영을 확대하고, 산학협력을 통한 정보보안 연구 및 인적 교류를 강화하며 정보보안 인력 육성 방안 모색을 위한 공동 워크숍 및 공동 포럼을 개최하는 등 폭넓은 지식과 실무경험을 갖춘 보안 전문가 양성을 위해 앞장설 계획이다.
 
또한, 이글루시큐리티는 해당 지역의 우수 인재 발굴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유용한 실습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인턴십 프로그램과 더불어 지역 연계 채용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등 취업으로 연결될 수 있는 현장밀착형 실무교육 강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한남대학교 김형태 총장은 협약식 인사에서 후한서(後漢書) 최사전(崔駟傳)에 나오는 고수미음 독목불림(高樹靡陰 獨木不林)[1]을 인용하며 “이글루시큐리티와 한남대학교가 힘을 합쳐 우수한 지역 인재를 발굴하고 양성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글루시큐리티 이득춘 대표는 “한남대학교와의 긴밀한 산학협력을 통해 지역의 뛰어난 인재들을 양성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과 교류를 통해 지역 IT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글루시큐리티는 임직원의 약 30% 이상을 지역 인재로 채용하며 지역 사회와의 공동 발전을 위해 노력하여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