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언론에 보도된 이글루코퍼레이션의
최신 뉴스입니다.

(주)이글루시큐리티 이득춘 대표,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표창 수상

2013.01.07

4,531

(주)이글루시큐리티 이득춘 대표,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표창 수상
 
-          사이버 침해 사고 예방 및 방송통신 기술 해외 진출 적극 지원
-          안전한 사회 구축에 매진할 것
 
[2013년 1월 7일] 차세대 통합보안관리 선도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 www.igloosec.co.kr)의 이득춘 대표가 사이버 침해 사고 예방 및 방송통신 해외 진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표창은 방송통신위원회의 사이버 보안관제를 안정적으로 운영, 관리해 온 이글루시큐리티의 노고와 국내 방송통신 기술 및 보안 기술의 해외 진출을 지원한 이득춘 대표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이글루시큐리티는 자사의 해외 파트너사를 통해 국내 방송통신 기술의 해외 진출을 적극 지원했을 뿐 아니라 개발 도상국에 국내의 선진 보안 기술을 전파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
 
이글루시큐리티 이득춘 대표는 “이번 표창은 안전한 사회 구축을 위해 헌신하는 이글루시큐리티 전 임직원의 노력을 치하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글루시큐리티는 지속적인 보안 기술 개발과 인재 양성을 통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설 것”이라 말했다.
 
한편, 이글루시큐리티는 방송통신위원회 외에도 공공 기관과 대기업, 금융 기관, 교육 기관 등 다양한 고객에게 안정적인 보안관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