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언론에 보도된 이글루코퍼레이션의
최신 뉴스입니다.

지식 나눔 통해 사회 공헌 실천한다

2013.09.05

4,300

(주)이글루시큐리티,
지식 나눔 통해 사회 공헌 실천한다

 

  

-  장애인에게 무료 보안 교육 실시하기로
-  IT/전산 관련 기초 지식을 보유한 장애인이라면 누구나 수강 가능
-  우수 수료자에게는 이글루시큐리티 입사 기회 제공

 

 


[2013년 9월 5일] 차세대 통합보안관리 선도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가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적극적인 지식 나눔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설립 이후 지난 10여년간 소외된 이웃에게 각종 물품과 성금을 전달하고 다양한 자원 봉사 활동을 펼치면서 작지만 의미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해 왔다.
 
2013년에는 이글루시큐리티만의 차별화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자 새로운 프로그램을 도입했는데, 9월부터 지식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장애인에게 무료 보안 교육을 실시하기로 하였다.
 
이번 장애인 대상 보안 교육은 이글루시큐리티가 축적한 보안 전문 지식을 보다 체계적으로 전달함으로써 교육생들이 향후 보안전문가로 거듭나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되었다. 이글루시큐리티 삼성동 보안 교육 센터에서 총 5주간 진행될 보안 교육은 기초적인 IT/전산 관련 지식을 보유한 장애인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교육 내용은 크게 기술 부문과 관리 부문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기본적인 정보보안 이론부터 침해 대응, 모의 해킹, 악성 코드 분석 등의 실무 실습까지 단계적으로 구성되었다. 강사진은 모두 이글루시큐리티의 핵심 인력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5주간의 교육을 성공적으로 수료할 경우 현장에 곧바로 투입돼 충분히 업무를 소화할 수 있다.
 
전 교육 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마친 교육생에게는 이글루시큐리티에 입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글루시큐리티 서비스사업부문의 조창섭 전무는 “정보보안은 첨단지식형 산업으로서 뛰어난 분석력과 논리력을 갖춘 사람이라면 약간의 신체적 불편이 업무 수행에 아무런 장애가 되지 않는다”라며, “사회 공헌은 물론이고 우수한 보안 인력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차원에서 향후 교육 대상자를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이글루시큐리티의 이득춘 대표는 “대한민국이 안고 있는 여러 가지 사회 문제 중 취업과 관련된 문제는 대기업, 중소기업 가릴 것 없이 모두가 나서서 풀어야 할 문제”라며, “이번 교육을 마친 수료생 전원이 장애인이라는 사회적 편견을 딛고 당당하게 사회의 구성원으로 거듭날 수 있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장애인 무료 교육과 관련된 내용 문의는 이글루시큐리티 마케팅팀(02-3404-8659, mkt@igloosec.com)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