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언론에 보도된 이글루코퍼레이션의
최신 뉴스입니다.

이글루시큐리티, 정보보호의 날 기념 퀴즈 이벤트 진행

2016.07.11

3,060

이글루시큐리티 페이스북에서 퀴즈 풀고 커피 마시자!

(주)이글루시큐리티, 정보보호의 날 기념 퀴즈 이벤트 진행

  

 

- 정보보호의 날을 맞아, 정보보호 실천 수칙 공유하고 관련 퀴즈를 맞추는 ‘정보보호 점검 이벤트’ 진행
- 7월 11일부터 15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퀴즈를 맞춘 방문자를 추첨해 경품 전달
 


 



[2016년 7월 11일] 이글루시큐리티가 정보보호의 날을 맞이해 정보보호 수칙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차세대 통합보안관리 선도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 www.igloosec.co.kr)는 정보보호의 날을 맞이해 자발적인 정보보호 실천을 위한 ‘정보보호 점검 이벤트’를 7월 11일부터 15일까지 이글루시큐리티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글루시큐리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gloosecu)을 방문해 이글루시큐리티가 제시하는 정보보호 점검 수칙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제시되는 퀴즈에 대한 답을 댓글로 달면 이벤트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담당자 발표는 7월 20일 이글루시큐리티 페이스북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이글루시큐리티 이득춘 대표는 “많은 사람들이 정보보호의 중요성은 인지하고 있으면서도 기본적인 보안 수칙을 잘 지키지 못해 피해를 입는 사례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는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개인 스스로가 정보보호 수칙을 쉽게 확인하고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으면 하는 바램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정보보호의 날은 국민들의 정보보호를 생활화하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마련된 것으로 매년 7월 둘째 주 수요일로 지정되어 운영된다. 올해는 7월 13일에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정보보호의 날 기념식이 개최되며, 이글루시큐리티는 연계행사인 ‘2016 정보보호 R&D 및 제품전시회’에 참가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