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언론에 보도된 이글루코퍼레이션의
최신 뉴스입니다.

전산 시스템 업무 프로세스 감시 장치 특허 획득

2014.03.19

5,718

(주)이글루시큐리티,
전산 시스템 업무 프로세스 감시 장치 특허 획득

 

 

  

-  전산장비 오류 발생 시 신속한 확인 가능
-  안전한 사물인터넷 시대를 대비한 기술 더 많이 선보일 것

 


[2014년 3월 19일] 차세대 통합보안관리 선도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가 ‘전산 시스템 업무 프로세스 감시 장치’ 특허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허는 개별적으로 관리되던 전산 시스템 업무 프로세스를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기술로서 전산 시스템 장비로부터 업무 수행 정보를 수집 및 분석한 뒤 오류 발생 여부를 판단해 오류 발생 장비를 이용하는 업무 프로세스와 오류 발생 구간을 신속히 확인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전산 관리자는 전산 시스템 장비의 보수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킬 수 있고, 복잡한 전산 시스템을 장비 위주가 아닌 업무 프로세스 위주로 분석해 특정 업무 프로세스 장애를 손쉽게 파악할 수 있다.
 
이글루시큐리티는 해당 기술을 자사의 융복합보안관제솔루션 ‘LIGER-1(라이거-1)’에 적용할 방침인데 업무 프로세스 현황을 신속히 제공함으로써 보안 관리의 편의성과 정확성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이글루시큐리티 융합보안연구소 하승훈 소장은 “최근 전세계적으로 사물인터넷이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 내부 전산 시스템 역시 보다 지능적, 능동적으로 변화하고 있다”라며 “이글루시큐리티는 이번 특허 기술과 같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사물인터넷 시대를 가능케 하는 혁신적 기술을 차례로 선보일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