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언론에 보도된 이글루코퍼레이션의
최신 뉴스입니다.

(주)이글루시큐리티, 49억원 규모 정부통합전산센터 시스템 관리 용역 계약 체결

2013.01.02

5,136

(주)이글루시큐리티, 
49억원 규모 정부통합전산센터 시스템 관리 용역 계약 체결
 
-          대전 및 광주 정부통합전산센터에 보안관제서비스 제공
-          보안관제 기술력 및 보유 인력의 우수성 입증
-          진정한 통합보안기업으로 거듭날 것
 
[2013년 1월 2일] 차세대 통합보안관리 선도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 www.igloosec.co.kr)가 49억원 규모의 행정안전부 정부통합전산센터 시스템 관리 용역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은 행정안전부의 대전 정부통합전산센터 사이버위협분석 운영지원사업 계약과 광주 정부통합전산센터 보안통신인프라 운영지원 사업, 두 건의 계약을 합한 것으로 수주 금액은 각각 25.8억원과 23.2억원이다. 광주센터의 경우 총 사업 계약금액 45.2억원 중 당사 참여지분 54.7%만 반영한 것이며, 계약 기간은 두 곳 모두 2013년 12월 31일까지다.
 
이글루시큐리티는 2013년의 시작과 동시에 두 건의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안정적인 매출 기반을 확보했을 뿐 아니라 향후 사업 전략을 보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수립할 수 있게 되었다.
 
이글루시큐리티 서비스사업부문 조창섭 전무는 “이번 정부통합전산센터 시스템 관리 용역 계약체결은 이글루시큐리티의 앞선 보안관제 기술력과 자체 보유 인력의 우수성이 다시 한 번 인정 받은 사례”라며 “앞으로도 국가의 핵심 정보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이글루시큐리티는 2013년을 맞아 대대적인 조직 개편을 감행했는데 융합보안연구소와 전략기획본부를 신설하고, 컨설팅사업본부 및 기술지원본부의 규모를 대폭 확대하는 등 진정한 통합보안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